올바르게 닦도록 치과의사가 만든 칫솔
새로운 개념의 획기적인 기능과 특별한 디자인, 이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잇(it) 브러시는 치아를 올바른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닦게끔 만들어진 칫솔입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안된 잇(it) 브러시 라인의 칫솔들은 치아를 위아래로 닦을 수 있도록 하여 힘이 들지 않고 치아를 빈틈 없이 닦을 수 있습니다. 칫솔모가 치아 사이사이에 닿고 치아와 잇몸과의 경계부분을 닦는데 탁월하여 결과적으로 더 많은 양의 치태(플라그)를 더 짧은 시간에 제거하게 되며 치경부마모증, 치은염, 충치 등 치주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잇(it) 브러시의 장점
치경부마모증 예방
치경부마모증은 치아를 좌우 방향으로 닦아 치아경부(치아와 잇몸의 경계부)를 마찰시켜 마모가 되는 증상을 말합니다. T-자형으로 상하방향으로 칫솔질을 하면 치경부마모증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거나 이미 손상된 치아가 악화되는 것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잇몸 마사지
상하운동을 하면 자동적으로 탁월한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습니다. 칫솔모가 자연스럽게 잇몸과 경계부분에 있는 플라그와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주어 잇몸이 청결하게 되며 튼튼해집니다.

스케이링을 받은듯한 깨끗함*
위아래로 닦는 동작은 칫솔모가 치아 사이사이에 닿으며 치아와 잇몸과의 경계부분을 닦는데 더 용이한 방향이며, 치실과 치간칫솔을 추가로 사용해야 하는 필요성을 줄일 수 있게 되고 잇몸관리에 탁월합니다.
* 치과 방문 또는 치실 사용을 대체하지 않음

저절로 올바른 양치질을 하게하는 디자인
우리는 유아기 때부터 가정이나 학교 또는 치과에서 양치질하는 방법을 배웠으나 교육받은 대로 양치질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잇(it) 브러시는 칫솔헤드가 T-자형으로 회전되며 치과의사들이 권장하는 수직방향으로 칫솔질을 자연스럽게 하게 됩니다.

우수한 혀클리너
입 냄새 원인의 90%는 혀에서 난다고 합니다.
잇(it) 브러시의 T-자형 모양은 혀클리너로 이용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다른 도구를 사용할 필요성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아이들 치아 관리
T-자형으로 아이들이나 노약자들의 치아를 닦아주기가 일반 칫솔보다 훨씬 수월합니다. 치아를 닦기 싫어하는 아이들은 새롭고 독특한 잇(it) 브러시의 회전 동작을 좋아해서 치아 닦는 것을 재미있어 하고 어린 나이부터 올바른 칫솔질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절에도 수월한 칫솔질
면도를 할 때 면도기를 옆으로 들지 않듯이 잇(it) 브러시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동작은 일반칫솔을 옆으로 들고 상하로 움직이는 동작 보다 훨씬 편하고 수월합니다.
팔꿈치와 손목 관절을 이용하지 않고 큰 어깨 근육을 사용하기에 어린아이들과 노약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시간 단축
잇(it) 브러시는 어깨 관절을 사용하여 아래위로 상하운동을 하기 때문에 일반칫솔보다 치아를 더 신속하게 닦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목과 팔꿈치에 무리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수직 방향으로 닦는 동작이 권장되는 이유는:
- 과격하게 수평으로 닦는 동작은 치경부마모증의 원인이 된다.
- 좌우로 닦을 때보다 치아 사이사이를 더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다.
- 잇몸경계부에 치태를 제거하는데 더 효과적이다.
- 잇몸 손상에 대한 우려 없이 자동적으로 잇몸을 마사지하고 닦을 수 있다.